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마케팅: 뭘 잘못하고 있는 거야? 올바른 방법 소개

갓겜갑분싸 2020. 7. 20. 19:16


인터넷 마케팅: 뭘 잘못하고 있는 거야? 올바른 방법 소개



인터넷 마케팅은 인터넷을 통한 서비스 홍보를 포함한다.


새로운 사람들에게 인터넷 마케팅은 종종 까다롭지만, 성공을 보장하는 데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조언들이 많이 있다.




방문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웹 사이트에 FAQ 섹션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교통체증이 당신이 그들에게 중요하고 그들의 걱정을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기 위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방문자들은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될 것이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게 될 것이다.




웹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에 캡션을 지정하십시오.


검색 엔진에서 이것을 보고 그것이 당신의 틈새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진을 둘러싼 잘 생각나는 캡션으로, 당신은 곧 당신의 사이트가 훨씬 더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방문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것을 최우선 순위로 삼아라.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내용과 대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그들에게 그들이 필요한 것을 제공할 것이고 그들은 고객이 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AJAX 또는 플래시를 사용하는 경우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비록 이것이 멋지고, 당신의 사이트에 화려한 장면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의해 주목받는 것을 돕지는 않는다.


플래시는 SEO 목적을 위해 불필요하며, 성공적인 인터넷 사이트는 그것 없이도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는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증가시키는 것이어야 한다.


그 생각은 너무 단순해서 다소 이상해 보인다.


간단히 말해서, 일련의 사건들이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플랫폼을 개발하고자 할 것이다; 고객은 당신의 사업을 검색하고 찾고,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고, 그 과정을 반복한다.




인터넷 마케팅은 다른 시장들과 유사하지만, 그것만의 차별성과 뉘앙스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검색 엔진은 타이틀 태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과 같은 다른 관심 추구 행동들로 초점을 옮겨야 할 것이다.




너는 매일 목표를 향해 노력해야 한다.


문서에 포함할 내용 유형을 결정한 후 제출할 디렉토리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디렉토리가 동일한 기사 요건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일부 디렉토리에는 길이 또는 형식에 대한 구체적인 표준이 있다.


좋은 제출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염두에 두십시오.




제품을 사용하는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고객이 당신이 제품을 시험해 보는 것을 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제품의 모든 특징, 특히 쉽게 설명할 수 없는 장점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나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당신의 동영상을 올리시오.




어떤 관객에게 다가가고 싶은지, 어떤 콘텐츠로 인해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싶은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누구와 연락하고 싶은지 알면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돌아오게 할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짧고 달콤한 대부분의 광고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따라서 가장 성공적이다.


고객에게 제품이 얼마나 빨리 도착할 수 있는지, 주문 프로세스가 얼마나 짧은지, 또는 언제 결과를 보기 시작할지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다운로드가 더 빨라지고 고객들의 구매 과정도 빨라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데이터베이스는 당신이 좋은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을 추적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다.


고객과의 각 커뮤니케이션을 고객이 관심 있는 항목만 표시하여 추가 항목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자 정의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팁과 조언으로 무장한 채 온라인에서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여 인터넷 드래곤을 살해하십시오.


인터넷은 전세계에 존재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위에 열거된 것과 같은 몇 가지 지침을 따르면 성공을 거둘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