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따라 더 나은 정원사가 되기

갓겜갑분싸 2020. 7. 20. 19:14


이 조언을 따라 더 나은 정원사가 되기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은 어떻게 시작해야 하고, 무엇을 먼저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기 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는 정원 가꾸기에 대한 열망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나와 있다.




당신의 꽃밭을 다채롭고 흥미롭게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꽃을 심어라.


매년, 격년제는 매 계절 당신의 꽃밭에 흥미와 흥미를 더할 수 있다.


다양한 꽃을 사용하면 당신의 꽃밭이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가질 수 있다.


그것들을 태양에 있는 관목과 다년생 식물 사이의 틈을 메우는데 사용한다.


몇몇 훌륭한 선택들로는 루드베키아, 홀리호크, 해바라기, 코스모스, 페투니아, 마리골드가 있다.




식물에서 찾을 수 있는 가루 곰팡이와 싸울 수 있는 가정 용액이 있다.


베이킹 소다, 물, 그리고 약간의 세척액을 섞어라.


매주 한 번씩, 이 혼합물을 식물의 환부에 뿌리면, 곰팡이는 곧 제거될 것이다.


베이킹 소다수는 식물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곰팡이를 효율적이고 부드럽게 처리한다.




많은 등반가들로 울타리와 벽을 덮어라.


이 다용도 식물들은 울타리 너머로 자랄 수 있어 울타리의 외관을 향상시킬 수 있다.


등산객들은 종종 빨리 성장하기 때문에 계절이 바뀔 때쯤이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미 구내에 있는 나무나 덤불과 함께 자라게 하거나, 아르버 위에 걸레질을 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어떤 종류의 등반가들은 줄기를 꼬거나 힘줄을 통해 자연스럽게 자신을 지탱하지만, 다른 것들은 무언가에 붙어야 할 것이다.


믿을 만하다는 것이 입증된 몇몇 등반가들로는 꿀꿀, 재스민, 위스테리아, 맑은 날씨, 등반 장미 등이 있다.




겨울 날씨로부터 식물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의 집에 식물을 가지고 오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가장 아름답고 비싼 것들을 저축하고 싶을 것이다.


식물을 파낼 때는 부드럽게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조심스럽게 뿌리에서 떨어져 나와 식물을 용기에 담는다.




너의 새로운 씨앗을 어두운 곳에 하룻밤 동안 담가 두어라.


용기에 씨앗을 넣고 용기에 물을 가득 채운다.


이렇게 하면 씨앗에 수분을 공급하고 씨앗이 자라기 시작할 수 있다.


이렇게 재배되는 종자는 생존율과 성숙율이 높다.




매일 당신의 식물을 수분으로부터 보호하라.


대부분의 기생충뿐만 아니라 많은 질병들도 습기를 선호한다.


흔한 식물 기생충의 예는 곰팡이균이다.


곰팡이는 살균제 스프레이로 조절할 수 있지만, 어떤 문제를 보기 전에 스프레이로 당신의 부위를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신선한 민트 잎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정원을 차지하기 위해 빠르게 자라는 것을 싫어하는가? 대신 정원의 용기나 큰 냄비에 박하를 심어서 그들의 성장을 조금 방해하라.


원하신다면, 용기와 식물을 땅에 바로 심어서 뿌리 추월을 방지하십시오.




아이들을 정원 가꾸기에 참여시키십시오.


정원에서 함께 토일링하는 것은 여러분의 가족을 더 가깝게 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녹색 가치를 심어줄 수 있는 많은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지속 가능한 유기농 정원을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다면, 야생 동물들이 번성할 수 있도록 정원의 일부를 손대지 않은 채로 두도록 하라.


어떤 야생동물은 유기농 정원에 좋을 수 있다; 새와 곤충은 식물이 번식하고 가능한 한 건강해지도록 도울 수 있다!



이제 자신만의 정원을 만들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전에는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훨씬 더 잘 할 거야!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과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당신의 꿈의 정원을 만드세요.